먹을거리/사서 먹기
농심 둥지냉면 비빔냉면 후기
울퉁불퉁토마토
2024. 11. 5. 08:28
반응형
- 둥지냉면 물냉면을 먹고 후회를 했었나 후회를 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나 아무튼 둥지냉면은 구매할 생각이 없었는데 계속 팔리고 있어서 신기했음.
- 그러다 유투브에서 비빔냉면 비교 영상을 봤고 이게 상위권이었나 아무튼 엄청 높은 순위여서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여름 다 지나서 비빔냉면을 구매했음. 댓글에도 물냉면은 별로지만 비냉은 인정이라는 글이 많았음.
- 그런데 가격이 비싸다. 마트만 비싼줄 알았더니 인터넷도 비싸다. 일반 비빔면 2배 가격 아닌가 싶은데. 그 정도로 인정받는 제품인가? 면이 비빔면이랑 다르긴 한데 양념은 비빔면이랑 크게 다른가?
- 그런데 또 맛있다. 원래 면은 많이 꼬들한 것을 좋아해서 조리방법에 나와 있는 것보다 덜 삶는 편인데 이것은 조리방법대로 삶아야 한다. 처음에 덜 삶았다가 너무 질겼다. 조리법대로 3분 삶아도 쫄깃하다.
- 양념도 맵지 않은 새콤달콤(자극적인 맛이긴 하지만)이고 고소한 향도 약간 난다. 조금 있는 건더기 재료도 괜찮다. 오이 말린 게 시그니처 같은 재료라고.
- 사먹는 비빔냉면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맛있었다. 그런데 이게 높은 순위를 할만큼 다른 비빔냉면이 맛이 없다는 게 신기하다. 팔도 같은 다른 비빔면이랑 얼마나 다른지도 궁금하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