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결제할 때 뜨는 요상한 팝업, 플랜할인 프로모션 이거 뭐냐?
- 이사하고 카드 사용액이 늘어서 롯데카드를 발급받았다. 신규발급 이벤트 혜택이 괜찮아서.
- 신용카드야 늘 쓰던 거라 특별할 게 없는데 롯데카드 앱으로 결제하면 아래와 같은 팝업이 뜨고 저기서 '할인혜택 받지않기'와 '할인받고 결제하기' 중 선택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는다. 아니 뭐 이런...
- 왼쪽 위 상단에 있는 '2주동안 보지 않기'를 체크하지 않으면 결제할 때마다 뜬다는 거잖아. 이번에 캡쳐한 화면도 2주가 지나서 다시 뜬 거였다.
- 나야 당연히 무시하고 넘어가는데 '할인받고 결제하기'를 너무 누르고 싶게 생긴 화면하며 뭔지 잘 모르고 누르는 사람 있지 않을까? 결제해야 하는데 중간에 저런 팝업이 떠서 결제로 안 넘어가는 것도 너무 짜증나고. 빨리 결제하고 싶은 마음에 무심코 누르는 사람도 있을 것 같고. 롯데카드 자체 앱이라 규제방법은 없는 건가?
- 신용카드 자체 앱을 여럿 써봤지만 이런 앱은 처음이다. 이사 후 소비가 끝나고 다시 소비액이 원래대로 돌아가면 롯데카드는 최우선으로 없앨 것 같다. 결제할 때 뜨는 저 화면도 볼 때마다 너무 기분이 나빠져서(소비자를 속이는 짓이잖아) 다른 간편결제앱을 이용해서 롯데카드를 써야겠다. 저 화면 하나로 롯데카드 악질이라는 기억이 생겼다.
- 다른 카드사들은 따라하지 말자. 너무 기분 나쁘다. 돈 쓰는데 기분 나쁘게 하다니 롯데는 재주가 좋구만.
- 글을 쓰면서 실시간으로 더 열 받고 있다. 혜택이라니. 리볼빙이 뭔지도 모르고 쓰는 사람들이 많다더니 이런 것에 당하는 건가?
- 20개월동안 월 110만원 쓰는데 10만원 할인해주는 게 혜택이라고? 기업에 규제가 필요 없다는 인간들은 도대체 뭘 보고 사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