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사서 먹기

시리얼 구매 후기, 24년 4월

반응형


- 위트빅스와 스페셜K는 아는 맛
- 위트빅스는 섬유질과 건강한 느낌을 위해
- 스페셜K는 달지 않은 바삭한 식감을 위해 계속 구매한다.

### 보겔스 피넛버터 그래놀라 시리얼
- 궁금해서 사봤는데 맛있었다.
- 비싼데, 다른 맛있는 그래놀라 시리얼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인 것 같다. 방금 전 내가 맛있다고 했던 뮤즐리 시리얼 검색해보니 400g~450g에 1만5천원이었다. 그 제품이랑 비교하니 내가 다시 구매할 수 있을 가격대와 맛이다.
- 땅콩 고소한 맛이 적당하다. 단맛도 적은 편인 것 같고. 다른 시리얼(위트빅스나 스페셜K는 곡물맛 밖에 없으니까)이랑 맛을 위해 섞어먹는 용도인데 적은 양으로도 땅콩 고소함이 충분하다.
- 쿠팡에서 제일 저렴하게 파는데 쿠팡 구매할 일 있으면 하나씩 추가해서 주문할 의사 있다.

성분을 보면 땅콩을 구매해서 섞으면 되나 싶기도...




### 원데이모어 오트밀 푸룬 체리 포리지
- 구매는 작년에 한 것 같은데 먹기는 4월에 먹었다.
- 포리지는 다시 구매하지 않을 것이다.
- 내가 포리지로 만들어먹지도 않고 만든다고 해도 내가 좋아할 식감이 아니다.
- 원데이모어 뮤즐리 중에서 퍼펙트 그린 그걸로 추가 구매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