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을거리/기타 소비생활

여름용 등산모자 구매 후기, 피엘라벤 아비스코 썸머 햇, 다크 그레이 색상

반응형


- 여름이 되면서 점심 산책할 때 쓰는 캡모자로는 햇빛이 너무 적게 가려짐. 그래서 집에 있던 등산모자를 썼는데 이게 너무 핫핑크색임. 등산할 때는 괜찮지만 직장 주변 산책용으로 쓰기엔 색상이 너무 강렬함. 그래서 적당히 무난한 색상의 등산모자를 찾고 있었음.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는 것으로.  
- 그래서 구매한 게 피엘라벤 아비스코 썸머 햇 다크 그레이, 피엘라벤이 등산용품 판매하는 곳이던가? 생소한데.
- 오케이몰에서 구매. 등산용품 검색할 때는 오케이몰도 같이 검색해야 함. 가격비교사이트에는 나오지 않는데 더 저렴한 경우가 있음. 어떤 제품이 괜찮나 찾을 수도 있고.
- 배송비 4천원, 총 4만원 결제
- 사이즈 L, 넉넉한 사이즈이지만 너무 큰 정도는 아니다. 머리 둘레 58-60cm 사이즈가 내 머리에 적당한 것 같다.
- 다크 그레이와 다크 올리브 색상 중에 고민했는데 물 빠졌을 때는 다크 그레이가 더 괜찮을 것 같아서 다크 그레이 선택. 받아보니 많이 다크하긴 하다. 빨면 좀 색깔 빠지겠지?
- 소재는 면 느낌 있는 폴리 혼방 소재. 얇지만 약간 힘 있는 소재. 소재는 좋아하는 소재다.
- 가운데 박힌 로고 별로인데...
- 모자 깊이가 좀 얕은가 싶은데 더 써봐야 알 것 같다.

- 며칠 썼는데 모자 깊이가 좀 얕긴 하다. 모자를 쓰면 시야가 좀 가려져야 하는데 시야가 너무 훤한 느낌.
-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 적당히 얇으면서 힘 있는 소재. 디자인도 괜찮고. 색상도 괜찮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