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 관리

접착식 선반 다보 추가 구매 후기, 주방 수납장

반응형



- 접착식 선반 다보를 신발장용으로 딱 맞게 구매해서 사용하고 나니 다른 곳도 선반 높이를 조절하면 좋겠는데 하는 부분이 생겼다. 그래서 추가 구매. 이번에는 여유분도 구매했다.
- 주방에 있는 수납장인데 프라이팬을 놓기에는 높이가 남고, 그 아래 있는 그릇건조대를 사용하기에는 높이가 모자라서 선반 높이를 조절할 필요가 있었다.


- 이번에는 높이를 정확히 맞춰야 할 것 같아서 박스로 원하는 높이를 만들고 그 박스 높이에 맞춰서 접착식 다보를 붙여주었다.



- 다른 한 곳은 양념병을 넣는 주방 수납장. 긴 양념병을 넣으려고 선반 높이를 조절했다.



- 설치한지 1달은 넘었는데 아직까지 선반이 떨어지거나 하진 않았다. 특히 프라이팬 놓는 선반은 꽤 무거울텐데도 잘 버티고 있다.

- 접착식 선반 다보 추천이다.
- 지난번이랑 똑같이 20개 샀는데 8개 사용하고 나머지는 그냥 있다. 처음 살 때 여유분을 샀으면 좋았을 걸 싶지만 처음 살 때는 잘 사용할 제품인지 알 수 없느니 딱 필요한 만큼만 사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하다.
- 이번에 다보 구매하면서 경첩부착형 스무버를 같이 구매했는데 우리 집에 맞는 사이즈가 아니었다. 이런 사례도 있으니 첫 구매 제품은 테스트용으로 조금만 구매하는 게 맞는 것 같고.




### 신발장 긴 칸 나눌 때 접착식 선반 다보 사용한 후기
https://ultungtomato.tistory.com/m/957

신발장 세로로 긴 칸 나누기, 접착식 선반 다보(소형) 구매 후기

- 이사 후에 폭풍소비중이다. 꼭 필요한 소비는 아닌데 해보고 싶어서 하는 소비중. - 이사한 집에 신발장이 있는데 칸이 부족하지 않다. 그런데 세로로 긴 칸에 부츠를 넣고 나니 위쪽에 빈 공간

ultungtomat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