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도시락

오늘의 샌드위치 도시락(업데이트 21.11.16)

반응형

- 기존 샌드위치 도시락 글이 너무 길어져서 새 글로.

### 고구마 달걀 샐러드 샌드위치
- 달걀을 많이 먹기 위한 고구마 달걀 샐러드를 넣은 샌드위치
- 샌드위치 싸는 중에도, 도시락통에 넣기 전에도 사진 찍는 걸 까먹어서 한입샷 밖에 없음. ( 잊지 않고 사진 꼬박꼬박 찍는 것도 힘든데 영상으로 만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함)
- 500밀리 정사각통에 딱 맞게 들어감.
- 맛있음. 샌드위치에 햄류는 필수인 것 같음. 맛의 만족도가 달라짐.

양쪽 빵에 땅콩버터 바르고 오이, 후추, 치즈, 햄, 고구마 달걀 샐러드 넣음.


### 고구마 달걀 샐러드 샌드위치 한 번 더
- 오늘은 과정샷 찍었다
- 배추도 채소니까 넣어봤다. 괜찮음.
- 땅콩버터와 샐러드, 햄 맛이 강해서 다른 맛은 뭐가 들어가도 괜찮은듯
- 키위 껍질째 썰어넣었는데 이렇게 다른 거랑 같이 먹을 때는 괜찮음. 따로 먹었더니 얇고 질긴 감껍질 먹는 것 같아서 별로였음. 사과랑 배는 껍질째 먹는데 감은 껍질 식감 싫어해서 깎아먹음.

양쪽 빵에 땅콩버터, 배추, 햄, 키위, 치즈, 다시 배추, 타르타르소스, 고구마 달걀 샐러드 넣음.



### 단감 샌드위치
- 집에서 보내주신 단감을 샌드위치에 넣어봤다. 식감이 아삭아삭하니 괜찮음. 단감맛이 다른 재료에 비해서는 강하지 않아 식감 즐기는 걸로 만족해야 함.
- 고수는 잘게 썰어 넣어야 하는데 깜빡함. 안 썰면 줄기가 이로 안 끊어지고 쑥 빠져나와서 먹기 힘듬.

샌드위치 재료는 타르타르소스+디종머스타드(이거 맛 없음. 씨겨자가 눈에 보이는 건 다른 맛일 줄 모르겠는데 내가 산 건 그냥 다 갈아진 거. 쌉싸름하고 시고, 샌드위치마다 넣던데 특별히 맛이 있나? 내가 제대로 된 걸 못 먹어서 그렇겠지? 얼른 먹어버리고 싶음. 고기랑 먹어볼까?), 배추, 햄, 배추, 햄, 케챱, 케챱, 고수, 단감, 땅콩버터. 맛은 그냥 그럭저럭. 케챱은 단감에 안 어울림.




### 레드키위 넣은 샌드위치
- 키위는 부드러워서 소스처럼 변한다. 보통 샌드위치 넣을 때는 잼을 만들어서 넣는 것 같고. 레드키위 냉동시켜서 맛 없어졌는데 잼이나 만들어야겠다. 맛있을 때 그냥 많이 먹었어야 하는데 냉동시키면 맛 없는지 몰랐다.
- 왼쪽은 말린 토마토 산 건데 원래는 물에 살짝 불려서 오일에 담그는 건데 귀찮아서 그냥 말린 상태 그대로 넣었다. 조금 질길 수는 있는데 바삭바삭 거린다. 맛은 잘 안 나는데 식감은 괜찮음.
- 나 왜 샌드위치에 발사믹 글레이즈 넣을 생각을 안했을까? 채소에 뿌리면 잘 어울리는데. 오늘은 토마토 때문에 생각나서 뿌렸다.

땅콩버터, 배추, 발사믹, 말린토마토, 레드키위, 햄, 배추, 땅콩버터. 맛 괜찮음. 식감도 난 좋았음.




### 달걀 지단 넣은 샌드위치
- 당근을 채 썰지 않고 평칼로 얇게 썰어봤다. 샌드위치에 넣을 때는 이렇게 해도 괜찮다.

점심으로 싼 건데 고수 깜빡. 일단 땅콩버터 넣으면 땅콩버터가 지배적인 맛. 땅콩버터, 배추, 햄, 디종머스터드, 당근, 달걀지단, 무화과잼, 땅콩버터. 맛있음.
저녁으로 싸놓은 거. 이건 고수 넣음. 땅콩버터, 무화과잼, 당근, 달걀지단, 케챱, 고수, 디종머스터드, 햄, 배추, 땅콩버터. 이것도 맛있음. 아침에 유사하게 만들어서 아침으로 먹음. 이제 달걀지단 다 먹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