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을거리/신발

프리워터스 샌들 클라우드9 스포츠 구매 후기

반응형


- 비올 때 '젖어도 괜찮아' 샌들을 사고 싶었다.
- 크록스는 잠깐 신을 때는 괜찮은데 젖은 발로 오래 걸으면 발등이 까진다. (유투브에서 봤는데 양말 여러 겹 신고 크록스 신은 후에 드라이기로 열을 주면 내 발등 모양으로 크록스 모양이 변형된다고 한다. 나중에 한 번 해봐야겠다. 그러면 발등 안 까지려나?)
- 검색을 여기저기서 하다가 프리워터스라는 브랜드명에 꽂혔다. 프리워터스라니 당연히 젖어도 괜찮은 신발이겠네 라는 믿음이 생기는 브랜드명이다. 게다가 제품명에는 요즘 편안하다는 신발에는 다 들어가는 클라우드 ㅎㅎ
- 가격도 나쁘지 않고 비에 젖을 때 까지지 않기를 바라고, 비에 젖고 나서 마를 때 냄새 나지 않기를 바랬다.



- US9(270) 사이즈 크다. 신발을 발볼 때문에 크게 신어서 발볼이 상관 없는 샌들류는 원래 내 발 사이즈인  260-265 사야하는 것 같다. 사이즈가 크지만 스트랩이 모두 찍찍이로 사이즈 조절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신는 데는 문제 없다.
- 착용감은 편하다. 처음엔 스트랩 마감이 약간 거슬렸는데 발도 까지지 않았고 신다보니 괜찮아졌다.
- 비 올 때 미끄럽지 않다.
- 비에 젖고 나서 바닥은 금방 마르는데 스트랩은 마르는데 오래 걸린다. 그래서 냄새난다. 완전히 마르니까 냄새는 잘 모르겠지만 젖고 나면 그냥 방치하지 말고 스트랩이 빨리 마를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야겠다.
- 전반적으로 만족한다. 다음에 또 이 브랜드를 살지는 모르겠지만 있는 신발은 잘 신을 것 같다.
- 비슷한 검은색 스포츠샌들로 머렐 제품이 있었는데 그 신발은 비에 젖으면 발이 까매졌었다. 이 신발은 물 빠짐은 없다. 이 신발이 신을만 하기에 머렐은 버렸다.




https://ultungtomato.tistory.com/m/43

신발 사이즈 275mm 여성의 신발 구매 후기_ 2. 여름용 신발편

- 신발 가지고 할 말이 많아서 글을 나누기로 함 ㅎ ### [Dansko] Janis__Carnivale Leather_41 (US Women's 10.5-11)_$74.25 - 2015년 4월 구매 - 사이즈 41 (US Women's 10.5-11), 보통 사는 것보다 한 사이즈 작은 걸로 구매

ultungtomato.tistory.com

반응형